홍성군자원봉사센터, 폭염 대응 얼음물 나눔 캠페인 전개
페이지 정보
본문
홍성군자원봉사센터, 폭염 대응 얼음물 나눔 캠페인 전개
- 홍성장날 (11일, 21일) 맞춰 얼음물 나눔 활동 진행 -
홍성군자원봉사센터(센터장 방은희)는 홍성전통시장 앞에서 11일, 21일 2차례에 걸쳐 연일 이어지는 폭염에 대응하기 위한 얼음물 나눔 캠페인을 전개했다.
3년째 진행된 이번 행사는 우천으로 인한 거듭된 행사일 연기 및 홍성군 수해복구 지원 활동의 어려움 속에서도 군민들의 건강한 여름나기를 위해 진행되었다.
㈜두현이엔씨 김규열 대표, ㈜더본코리아, 청운대학교 라이즈사업단의 후원으로 마련된 생수(500ml) 3,000개를 대한적십자사 홍성봉사관 및 홍성군노인종합복지관의 협조로 시원한 얼음물로 보관해서 홍성장날에 방문하신 군민들에게 나눴다.
2차례에 걸쳐 진행된 얼음물 나눔 캠페인에는 이용록 홍성군수를 비롯해 코레일 대전충남본부 홍성관리역, 건강보험공단 홍성지사, KT충남서부지사, 홍성군청 복지정책과, 청운대학교 라이즈사업단, 홍성군자원봉사센터 거점캠프 활동가 등 여러 기관에서 총 60명이 자원봉사 활동에 적극적으로 동참했다.
방은희 홍성군자원봉사센터장은 “대학교, 기업 및 홍성 관내 유관기관들이 ESG경영과 사회공헌 활동의 일환으로 얼음물 나눔 캠페인에 동참해 주셔서 감사하며, 무더위가 기승을 부리는 날씨에 홍성군민 한분 한분이 건강 관리에 유념하시길 당부드린다”고 전했다.
폭염대응 얼음물 나눔 캠페인은 26일, 3차로 생수(500ml) 1,400개를 ㈜동신포리마, 거점캠프 활동가 등과 함께 한번 더 나눔 진행할 예정이다.
한편 홍성군자원봉사센터는 곧이어 센터 이전을 앞두고 있는데 홍성군민들과 지역사회를 위해 이전 후에도 홍성군 수해복구 자원봉사자를 위한 프로그램 등 더욱 더 다양한 자원봉사 프로그램을 제공할 예정이다.
- 
      저작권자 ©홍성군자원봉사센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이사장 인사말
 이사장 인사말





